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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고객님이 자주찾는 질문을 간편하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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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구분
    내용
  • 홈페이지이용
    직장 컴퓨터에서 사용하시면 방화벽으로 인해 내부차단이 되어있어 확인이 어려우실수 있습니다. 집PC 혹은 모바일( 인터넷 "롯데캐슬" 검색 후 접속)로 이용권장 드립니다. 간혹, 모바일에서도 안되시는 경우 "직장 와이파이" 사용하실때도 접속이 안되실수 있습니다. 이점 참고 바랍니다.
  • 홈페이지이용
    익스플로러 버전이 낮아 호환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첫번째로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세요.
    업데이트를 할수없는 환경이시라면, 캐슬홈페이지 PC에서 상단에 "로그인"페이지에 들어가신 후, 하단에 "비밀번호 찾기"클릭 후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세요.
    그 다음엔, 핸드폰(스마트폰)으로 모바일페이지 접속 후에 My Castle로 들어가신 후 거주지가 구주소로 되어있는 부분을 신주소(도로명)으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 분양
    중도금 납부안내문 등 우편물 수령을 위한 주소지 변경은 해당 아파트 분양사업소 방문 통해 가능합니다.
  • 분양
    중도금 약정일이 도래하면 대출여부와 상관없이 납부안내문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대출신청을 해놓았다면 은행에서 해당차수 중도금을 자동입금처리하므로 납부안내문은 참고만 하시면 됩니다. 대출실행과 관련된 사항은 해당은행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이용
    고객문의가 접수되면 상담 분야에 맞는 담당부서에서 확인하여 답변을 하고,
    현장과 협의가 필요한 상담에 대해서는 현장에서 직접 답변을 드립니다.
    답변이 완료될시 입력하신 연락처와 이메일로 연락을 드리오니 상담접수시 연락가능한 번호로
    정확히 작성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홈페이지이용
    메일수신이 원활하지 못한것은 당사에서 발송되는 메일이 스팸메일로 분류되어 차단되었기 때문입니다. 당사에서 발송하는 메일이 수신차단되지 않도록 해당 메일설정을 변경해 주셔야합니다.
  • A/S
    아파트에 거주하는 주부들이 겨울철을 보내면서 가장 많이 호소하는 애로사항은 ‘결로현상’입니다. '결로현상'이란 내부와 외부의 기온차이로 새시, 유리창, 벽면에 물방울이 생기는 현상을 말합니다. 단순히 물방울이 생기는 데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벽과 바닥은 물론 가구에까지 곰팡이가 피는 것이 보통입니다. 위생상 좋지 않을 뿐 아니라 보기에도 좋지 않고 좀처럼 해결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사에 앞서 또는 봄맞이 집수리를 하면서 결로현상 대책을 세우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가장 기초적이고 손쉬운 방법은 자주 환기를 하는 것입니다. 아침마다 30분~1시간씩 환기를 하면서 습기를 제거하면 곰팡이가 피는 것을 어느 정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거실 외부의 발코니 벽에 곰팡이가 많이 피는 경우라면 최근 개발된 제습창을 설치해보는 것도 효과가 있습니다. 제습창은 한국 전통주택의 창호지 원리를 활용한 것으로 내부의 습기를 외부로 빨아내는 대신 외부의 빗물이나 차가운 공기는 안으로 침투하지 못하도록 합니다. 내부의 온도는 그대로 유지하는 대신 습기만 선택적으로 배출하므로 발코니 환경이 건조하게 돼 결로 원인이 제거됩니다. 단 발코니를 확장한 경우라면 실내 거주공간을 지나치게 건조하게 할 우려가 있으므로 거실과 분리된 발코니에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습창을 내기 어렵다면 내부벽에 결로방지 시공을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내부벽에 버지폼이나 폴리아이시닌과 같은 차습형 단열재를 뿌리고 그 위에 석고보드를 대 마감하면 됩니다.)
  • A/S
    롯데캐슬 홈페이지(www.lottecastle.co.kr)의 고객센터>1:1문의 또는 고객센터(1688-5500)로 신청해 주시면 빠른시일내에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입주
    입주지정기간내에 입주한 세대는 열쇠수령일 기준으로 부과되며, 입주지정 기간내에 미입주하신 세대는 입주지정기간 종료일 익일부터 입주여부과 관계없이 계약자께서 부담하시게 됩니다.
  • 입주
    주택법시행령 제49조에 의거하여 입주자가 입주 후 납부하는 최초의 관리비가 관리사무소로 입금되기 이전의 기간동안 단지관리에 소요되는 비용(인건비를 포함한 일반 관리비 및 전기료,수도료, 난방비, 공기구비품구입비 등)을 집행하기 위하여 이 기간동안에 발생될 비용을 예상하여 입주시 징수하고 퇴거시 환불하거나, 새로운 입주자와 양도, 양수토록 하는 제도로서 1개월간 집행한 관리비를 부과하는 현재 관리비 정산제(선집행 후정산 제도)하에서 단지 운영을 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제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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