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HOME 고객서비스 고객문의 자주 묻는 질문 전체 분양 공사 입주 임대 A/S 사업문의 홈페이지이용 기타 홈페이지이용 로그인을 하면 반응이 없어요 직장 컴퓨터에서 사용하시면 방화벽으로 인해 내부차단이 되어있어 확인이 어려우실수 있습니다. 집PC 혹은 모바일( 인터넷 "롯데캐슬" 검색 후 접속)로 이용권장 드립니다. 간혹, 모바일에서도 안되시는 경우 "직장 와이파이" 사용하실때도 접속이 안되실수 있습니다. 이점 참고 바랍니다. 홈페이지이용 본인인증 페이지가 안넘어가요 익스플로러 버전이 낮아 호환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첫번째로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세요. 업데이트를 할수없는 환경이시라면, 캐슬홈페이지 PC에서 상단에 "로그인"페이지에 들어가신 후, 하단에 "비밀번호 찾기"클릭 후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세요. 그 다음엔, 핸드폰(스마트폰)으로 모바일페이지 접속 후에 My Castle로 들어가신 후 거주지가 구주소로 되어있는 부분을 신주소(도로명)으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분양 주소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중도금 납부안내문 등 우편물 수령을 위한 주소지 변경은 해당 아파트 분양사업소 방문 통해 가능합니다. 분양 중도금 대출신청을 했는데 납부안내문을 받았어요. 중도금 약정일이 도래하면 대출여부와 상관없이 납부안내문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대출신청을 해놓았다면 은행에서 해당차수 중도금을 자동입금처리하므로 납부안내문은 참고만 하시면 됩니다. 대출실행과 관련된 사항은 해당은행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이용 고객문의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고객문의가 접수되면 상담 분야에 맞는 담당부서에서 확인하여 답변을 하고, 현장과 협의가 필요한 상담에 대해서는 현장에서 직접 답변을 드립니다. 답변이 완료될시 입력하신 연락처와 이메일로 연락을 드리오니 상담접수시 연락가능한 번호로 정확히 작성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홈페이지이용 메일수신이 안되요. 메일수신이 원활하지 못한것은 당사에서 발송되는 메일이 스팸메일로 분류되어 차단되었기 때문입니다. 당사에서 발송하는 메일이 수신차단되지 않도록 해당 메일설정을 변경해 주셔야합니다. 더 보기